안녕하세요^^
2017년 하반기에도 엔페이지는 열심히 달리고 있는데요~
두산그룹과 4번의 프로젝트 이후, 5번째 신규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서비스는 (주)두산인프라코어의 Heavy&Engine의 영업사원을 위한 Sales APP입니다.
국내, 해외 현지에서 일하는 영업사원들의 자료를 관리해주면서
(주)두산인프라코어의 브랜드 이미지를 연계해 업무 전반으로 도움을 주는 시스템 개발이 큰 목표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하게는 Heavy와 Engine 제품의 영업을 지원하는 APP이지만,
크게 보면 파편적으로 관리되는 자료 채널들을 묶어 하나의 통합관리시스템을 구축하는 서비스입니다.
Engine의 APP 컨셉 디자인을 소개해 드릴게요.
메인 디자인은 엔진 부품 중 실린더를 형상화한 모습을 컨셉으로 Engine 사업부의 정체성을 센스있게 나타내고 있어요.
또, Engine 사업부의 대표 컬러인 짙은 녹색을 서비스 전반에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네요.
메인화면에 도달했을 때 실린더 왕복운동을 표현한 애니메이션을 상상해보세요! 감각적인 멋스러움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지금도 완성도 있는 서비스를 위해 기획, 디자인, 개발팀에서 많은 분이 힘써주고 계신답니다.
하루 빨리 완성된 APP을 보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물류창고관리 PLATFORM을 소개해드립니다.
신분당선, 용인경량전철에서 사용하는 철도 자재들을 ERP시스템과 연계해
모바일 NFC 태깅과 검색어 기반으로 물류 자재 내역들을 조회하고, 입출고 내역을 관리합니다.
이번 플랫폼은 신분당선, 용인경량전철 뿐만 아니라 확장성있는 시스템으로
네오트랜스에서 다양한 철도 라인이 구축되었을 때 운영상에 용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음은 창고관리 플랫폼 모바일 화면입니다.
안녕하세요~
엔페이지는 LOUIS QUATORZE 브랜드 회원 포인트관리 시스템 유지보수중입니다.
루이까또즈 ERP 시스템과 연동되어 고객정보, 포인트, 월별정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고객정보가 통합되어 담당자가 회원 정보를 관리하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안정적인 회원 포인트관리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엔페이지에서 두산 중고지게차마켓 개발이 완료, 유지보수를 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DOOSAN 중고마켓 서비스를 바로 확인하러 가보세요~
서비스 오픈 후 등록되는 지게차 상품을 자체 개발한 ADMIN 페이지에서 관리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출산육아 전문 커뮤니티 맘스스토리 2차 어플리케이션 진행 보고드릴게요^^
금번 맘스스토리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는 사용성 개선과 편의기능 개발에 있었습니다.
물론 디자인은 따로 말씀드리지 않아도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는 점!
아직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프로젝트 진행전
기존 서비스가 모바일 웹을 단순 연동한 것으로, 다수의 맘들께서 좀 더 사용하기 편한 서비스를 요청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web 기능중 일부분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동일한 기능을 모바일 UI에 맞춰 좀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중요한 사안이었습니다.
현재 개발 마지막 단계를 진행중이며, 근시일 내에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2016년 3월부터 삼성의료원 난청연구실의 의뢰로 진행된 어음명료도 음질검사 APP 개발완료 소식을 전해드려요.
hearing health care라는 project명으로 진행된 개발건으로 디자인부터 App, web, server 작업까지 서비스 전체를 담당했습니다.
본 서비스는 실생활 잡음 속에서 어음명료도와 음질의 측정을 통해 사용자의 청취능력을 확인하는 도구랍니다.
본인의 청취능력을 확인 해보시고, 주파수에 따른 청력손상 가능성을 확인 해보세요^^
2015년 하반기부터 진행했던 아모레퍼시픽의 전용 IOT Smart Spatular 제작완료 소식을 전해드려요.
Smart Spatular는 휴대폰의 App과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페어링되며
마사지 메뉴얼 및 눈 주름 집중관리 가이드를 통하여 피부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기기랍니다.
사용자의 피부 상태를 체크할수 있는 뿐아니라 마사지전/후 피부의 유분,수분을 측정하여 매일매일 캘린더 관리가 가능해서
기획팀과 디자인팀의 여직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인 프로젝트이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2016년 이화여자대학교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Health Care App” 개발소식을 전해드려요
최근 ICT와 의료기기의 융합이 많아지면서 사용자 측면에서도 Wearable 기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죠!
동시에 관련 App.의 이용도 증가하고있는 트렌드에 맞추어 건강 관련 Big Data 분석을 통한 통계 및 식품영양 Data Base(BMI지수)를 이용하여
사용자들의 건강에 대한 연구활용을 목적으로 한 Health Care App을 개발하고 있답니다. ^^
사용자들에게 예방적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확대하고자 6대 질환에 관계된 운동,영양,간호 분야의 선도적 정보를 제시하고자 하는데요.
현재 기획 및 디자인이 완료되어 개발팀에서 개발이 한창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프로젝트 진행기간: 15-04-06 ~ 16-03-01
안녕하세요~
엔페이지에서 장기프로젝트로 진행했던 룰 LOOL 서비스가 곧 오픈할 것이라는 반가운 소식이에요!
얼마나 많은 리소스와 인력이 투입되었는지는 굳이 말할 필요가 없겠죠?
오랜시간 충분한 검토와 기획 그리고 개발까지^^
본 서비스 개발완료를 위해서 총 3차례에 걸친 대대적인 기획 수정 작업,
4차례에걸친 디자인 작업, 그리고 2차 개발 작업까지 진행했었죠.
참여하신 모든분들, 그리고 옆에서 응원해주신 Staff 여러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프로젝트 진행기간: 15-09-09 ~ 16-04-30
기존 출산육아 전용 서비스 맘스스토리의 2차 프로젝트 진행소식을 알려드려요~
현재 서비스 기획 중에 있으며 기존 프로젝트에서 고도화 작업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임직원 여러분께서는 이찬민 기획자에게 영유아 관련 의견이나 아이디어를 전달해주시면,
더욱 실용적인 서비스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프로젝트 진행기간: 15-01-05 ~ 15-04-07
두산패드 영업지원 "DOOAPP for Sales" 입니다. 최대한 많은 정보를 메인에 끌어와서, 유저가 원하는 정보로 단기간에 접근할수 있도록 구성한 , 현 컨텐츠에서 가능한 부분까지 커스터마이징한 대쉬보드 형태입니다. 주요 네비 메뉴는 아이콘 형태보다는 감성적이고 직관적인 비쥬얼의 사진들을 배치해서, 좀 더 소프트하고 편안한 터치를 시도함으로서, 다소 딱딱한 성격의 산업차량 영업분야에서의 분위기를 완화하고자 했습니다.
프로젝트 진행기간: 15-05-04 ~ 15-10-12
투자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누구나 쉽게 간접투자를 경험해볼 수 있는
투자교육용 게임 ’투자마블’을 금융투자교육원의 의뢰로 엔피날이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실제 금융투자교육협회에서 활용되는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이며, 가상의 뉴스와 과거 10년간의 시장 수익률을 반영하여 정밀하게 개발된 프로젝트 입니다.다음은 최종 결과물 입니다.
NPAGE가 2014년 기존 청담동에서 역삼동으로 사옥을 이전하여 새롭게 출발합니다.
고객중심의 사고로 더 새롭고 더 창의적이고 더 안정적인 개발을 지원합니다.
2014년 사무실이전과 함께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 한 걸음 더 다가가겠습니다.
NPAGE 3.0 !!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랍니다.
다국적 에너지 기업 Shell의 엔진보증프로그램 App & Web 제작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현재 기획 및 시스템 설계가 완료된 상태이며,
디자인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hell의 디자인 가이드 및 규정에 맞춰 심플하면서도 내용에 충실한 디자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어플리케이션 디자인 시안입니다.
두산해외 (주)두산 산업차량 "DOOAPP for Sales" 입니다.
현재 개발 막바지 작업이 한창입니다.
제작완료를 앞두고 부분적인 수정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UI 및 디자인 결과물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많은 부분에서 신경을 쓴 작업이며,
결과물에 대하여 내부적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보람있는 작업이었습니다. ;
다음은 컨셉 디자인 입니다.
최종확정 메인시안▼
컨셉 디자인 시안▼?
컨셉 디자인의 경우 시장을 선도하는 (주)두산의 기업이미지를 고려한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차별화된 개발 방식과 UI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금번 프로젝트에서는 빠듯한 개발일정으로 인하여, 적용되지 못하여 약간의 아쉬움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미래에셋 모바일게임 제작 안내.
미래에셋과 엔피날이 모바일 게임을 제작중에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2014년 10월 오픈을 목표로 현재 기획과 디자인 작업이 한창 진행중에 있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종종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UI구성과 편안한 색감을 최대한 활용하였습니다.
다음은 현재까지의 결과물 입니다.
한남대학교 입학안내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완료되었습니다.
한남대 입학관리 어플리케이션으로 입학정보를 받아 보세요.
다양한 학교관련 정보를 담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대입을 앞두고 있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플립보드와 유사한 UI를 차용하여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다음은 최종 결과물 입니다.
이화여자대학교 G-TOP5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완료되었습니다.
이화 스마트 실버 프로젝트로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시작해 보세요.
사용 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내뭄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내려주고,
적절한 간후, 식습관, 그리고 운동 선택을 도와줍니다.
스마트 실버 프로젝트이다보니, 연세 있으신 분들이 사용하기 쉽도록
단순한 구조 및 UI를 활용하였습니다.
방대한 자료를 준비하고, 취합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 자리를 빌어 정말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다음은 최종 결과물 입니다.
자안그룹의 "위치기반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개발요청.
안녕하세요.
최근 진행중인 위치기반서비스"00book"의 현재까지 진행상황을 말씀드릴게요.
현재 개발이 상당부분 완료되어 내부 테스트 및 3자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위치기반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매장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위치기반 생활정보 SNS 서비스 입니다.
개발 완료에 앞서 서비스 상용화에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현재 테스트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조만간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며,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 하는데 초점을 맞춘 디자인 입니다.
육군본부 "진짜사나이" 모바일게임 개발요청.
지난연말 간단하게 보고드린 육군 진짜사나이 진행소식에 이어 현재까지의 진행상황을 말씀드릴게요.
당시 육군본부와 MBC 간에 수익률 분배 및 출연 연기자들의 초상권에 대한 이슈가 쉽게 정리가 되지 않아 캐릭터 사용여부를 두고 쉽게 진행을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캐릭터는 게임 분위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보니 이부분을 배제하고 즉각적인 진행이 쉽지 않았습니다.
그 사이 앱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에 진짜사나이 타이틀을 달고 있는 게임이 몇 가지 출시되었습니다. 게임빌의 진짜사나이 for Kakao, 레알 진짜사나이, 진짜 사격왕 등 방송콘텐츠의 인기에 힘입어 타사 게임들이 선출시 되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당초 기획으로 약 4가지의 미니게임을 넣어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형태로 진행하고자 하였으나, 진행이 지연되는 상황에 고 퀄리티의 유사게임들이 출시되고 디자인 및 게임 컨셉이 겹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육군본부의 의견과 MBC의 의견은 수렴하면서 게임성까지 챙겨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1차 디자인 및 개발이후 유사 콘텐츠의 출시로 디자인 및 게임 방식을 전면 수정하였습니다.
결과를 말씀드리자면 일밤 진짜사나이 출연진의 초상권은 사용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
하기 이미지는 최종 확정되어 개발이 한창인 게임 화면 Full shot 입니다.
밝고 경쾌한 색감 및 요소 활용으로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춘 디자인 입니다.
▼게임 전체샷 입니다.
다음은 최근 작업진행된 한국인삼공사 시안 입니다.
컨펌용으로 제공된 이미지로 최대한 간결하면서 상품에 집중될 수 있는 컨셉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현재 A 시안으로 개발 막바지 작업이 한창입니다.
컨셉을 다르게한 형태의 시안이 추가 제공되었습니다.
다음은 한국인삼공사 어플리케이션 메인시안 입니다.
3D 애니메이션 게임 "바나나둥둥"입니다.
투니버스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바나나둥둥"이 게임으로 개발중에 있습니다.
투니버스와 CJ E&;;M의 요청으로 NPAGE가 디자인 및 개발을 담당했습니다.
방송캐릭터로 즐기는 실감나는 3D 러너게임^^
카카오톡 입점 확정으로 더욱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Google play"에서 바나나나둥둥 for kakao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화면 스샷 입니다.
(주)두산 기업용 해외 "Marketing App" 입니다.
복잡한 기능, 보안이슈, 차별화된 UI 및 디자인 요구사항으로 쉽지않은 작업이지만,
결과물에 대하여 내부적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보람있는 작업이었습니다.
다음은 두산해외 스샷 입니다.
제안 시안▼
최종 확정 시안▼?
최종 확정 서브▼??
(주)하이트진로 어플리케이션 개발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우선 해당 작업에 있어 적극적으로 의견 개진해주신 (주)하이트진로 김 대리님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하단 이미지는 제공된 디자인시안 중 일부 입니다.
(주)하이트진로 가격견적App 제작 완료보고를 드리며, 최종결과물 인도까지 많은 노력을 해주신 개발팀 고생하셨습니다.
다음은 최근 작업진행된 모바일웹 시안 입니다.
(주)모두다몰, (주)한국리레이의 컨펌용으로 제공된 이미지로
현재 디자인 및 개발 작업이 한창입니다.
(주)모두다몰의 시안은 클라이언트의 요청에 따라 11번가를 벤치마킹하였으며,
컨셉을 다르게한 형태의 시안이 추가 제공되었습니다.
다음은 모두다몰 모바일웹 메인시안 입니다.
(주)한국리레이는 친환경적인 요소와 태양광이라는 업체의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3종의 시안이 제공되었습니다.
다음은 한국리레이 모바일웹 메인시안입니다.
신세계백화점 공식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게임이 런칭되었습니다.
2월 28일부터 3월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과 에버랜드가 조인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저희 N페이지가 이벤트 게임의 기획단계에서부터 개발까지 주도적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사파리월드!!"
제작 기간을 충분히 확보할 수 없었던 만큼 팀원들이 여러밤 지새울 수 밖에 없었는데요
제작 단계에서의 어려움도 있었지만 이벤트 기간동안 차질없이 서비스 될 수 있도록,
약 200여 항목이 넘는 Checklist 의 작성, 그리고 버전업이 이뤄질 때마다 반복되는
테스트 등 어려움이 적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주말도, 퇴근도 잊고 타이트한 일정을 소화해주신 팀원분들의 노력과 헌신으로 ;;무사히 일정을 맞출 수 있었습니다.
현재 신세계백화점 공식 어플리케이션의 이벤트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또, 직접 플레이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메인에 소개된 "사파리월드" 입니다.
다음은 게임 스샷의 일부 입니다.
육지, 바다, 공중 등 총 3가지의 테마, 스테이지로 이뤄져 있습니다.
㈜POSCO 어플리케이션 프로젝트가 무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
포스코 프로젝트는 현재 POSCO STORE에 정상 등록 완료된 상황입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프로그램 쪽 이슈보다 디자인에 관한 이슈가 상당히 큰 편이었습니다.
제공받은 원고만해도 A4 수백장에 달할 정도로 방대하기도 하면서,
각각의 상관관계가 중요했기 때문이었는데요.
김팀장님과 최과장님께서 일사천리로 진행 해주셔서 성공리에 마무리 될수 있었습니다.
(주)월간가구가이드 홈페이지 디자인 시안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쇼핑몰과 웹 메거진을 융합한 형태의 독특한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웹 구조인 핀터레스트 방식을 국내형으로 변경 적용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진행사항은 추후 완료보고를 통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하단 이미지는 제공된 디자인시안 중 일부 입니다.
새로움을 끊임없이 지향하며 최선의 방향,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선도하는 엔페이지만의 감성을 더욱 새롭게 전달하기 위해 2014년 엔페이지 C.I 리뉴얼을 단행하였습니다. 론칭 시점에 맞춰 모던하면서도 정갈한 느낌의 로고타입 베리에이션을 별도로 제작, 엔페이지 아이덴티티의 새로운 톤앤매너를 시도하였습니다. 만들어진 심볼은 엔페이지 사명을 은유함과 동시에 디자인의 기본이 되는 메타포에 대한 엔페이지의 고민을 드러냅니다.
그동안 엔페이지는 창조적 소수(Creative Minority)를 슬로건으로 삼아 달려왔습니다. 하지만 2014년,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엔페이지는 더 이상 소수도 아니고 작은 부티크도 아닌, 국내 크리에이티브계를 이끄는 디지털 에이전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좀 더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반영한 새로운 아이덴티티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엔페이지의 얼굴은 심볼과 로고타입을 함께 사용하는 조합형 방식으로 독립적인 로고타입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안정된 느낌을 주면서 세련미를 주는 모노타입 모던체(Monotype Modern)를 적용하였고, Npage의 ’N’과 ’Screen’ 을 하나의 라인으로 이어유니크한 느낌을 더하였습니다. 엔페이지의 새로운 로고타입은 기존의 탁한 블루보다 더 선명하고, 트랜디한 민트블루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한층 밝아진 민트블루 컬러는 기존의 색보다 더 열정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엔페이지의 모습을 전달합니다. 이와 함께 ’크리에이티브(creative)’와 ’익스피리언스(eXperience)’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한층 창조적인 회사의 철학과 비전을 반영할 수 있는 슬로건을 함께 제작하였습니다.
이러한 목표 아래 만들어진 슬로건, ’Provide a differntiated service’는 창의적인 열정과 경험이 풍부한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합니다.